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검색
  • 가정양육지원
  • 육아정보
  • 나들이 정보
  • 가정양육지원

    나들이 정보

    [온라인 음악회]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 음악회 4일 유튜브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 21-02-03 15:05

    본문

    [서귀포시소식]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 음악회 4일 유튜브로

    송고시간2021-02-03 14:51

    도립서귀포예술단의 2021 신년 음악회가 4일 서귀포시청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도립서귀포예술단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도민들에게 음악으로 응원과 치유의 힘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제주도립 서귀포합창단(최상윤 상임지휘자)과 제주도립 서귀포관악단(이동호 상임지휘자)의 민요 '군밤타령', 한국 가곡 '내 맘의 강물', 오페라 토스카 중 아리아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등이 공연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도립서귀포예술단 2021 신년음악회
    도립서귀포예술단 2021 신년음악회

    [서귀포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도립서귀포예술단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도민들에게 음악으로 응원과 치유의 힘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은 'HEALING CONCERT'(힐링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이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28일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비대면으로 진행, 녹화됐다.

    설 연휴 교통종합상황실 운영…주차장 무료 개방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설 연휴 기간 내 각종 교통 불편 민원 접수 및 처리를 위해 11∼14일 나흘간 교통종합상황실을 운영한다.

    교통종합상황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귀향객의 버스 운행 시간표와 노선안내, 주정차 민원 안내를 한다.

    시는 설 연휴 기간 귀성객과 시장 방문객의 주차 편의를 위해 천지공영주차장, 중앙로터리공영주차장, 홍로공영주차장, 아랑조을거리공영주차장을 24시간 무료로 운영한다.

    또 이용객이 많은 중앙공영주차장과 정방공영주차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유료로 운영하고, 그 외 시간은 무료개방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재단소개

    재단사업

    공연/전시

    온라인문의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홍보관